COMPANY

세계적 기업 에바라의
                   한국 지부 신규 설립

2011년 3월, 세계적인 기업 일본 에바라는 한국 시장에서 펌프 관련 사업을 위해 새로운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상호명은 한국 에바라풍수력기계 (EBARA fluid Machinery Korea Co., Ltd., EFMK)입니다.

한국은 유체기계 시장에서 에바라의 사업 전략상 중요한 시장 중에 하나입니다.
한국 에바라풍수력기계(EFMK)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원스톱 서비스로 이루어지는 최고의 품질로 믿을 수 있는 펌프 제품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입니다.

한국 에바라풍수력기계는 일본 훗쯔, 후지사와 공장 뿐만 아니라, 해외 에바라 네트워크와 긴밀히 협력해 펌프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한국 에바라풍수력기계는 시장요구에 따라 적절하고 빠르게 사업 규모를 확장해 갈 것입니다.
한국 에바라풍수력기계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요에 대해서 적절하게 대응하면서, 최고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에바라의 역사와 발전

  • 에바라의 전신인 이노쿠치 기계 사무실은 191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하타케야마 잇세이는 도쿄 대학교 교수인 이노쿠치 아리야 박사를 지배인으로 지명하였습니다.

  • 이노쿠치 아리야 박사는 "이노쿠치 식 펌프"를 디자인 했고, 이것은 에바라 역사의 시작이었습니다.
    열정과 정직이라는 모토 아래 하타케야마 잇세이는 오랜 기간동안 회사 발전에 헌신했습니다.

에바라 연혁

에바라 매출 구성

창업정신
열정과 정직, 스스로 창의적으로 연구하는 열의와 진실한 마음으로 사회에 공헌한다.
기업이념
물과 공기와 환경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폭 넓게 사회에 공헌한다.
원스톱 서비스